본문 바로가기

OnlyAdopter

LG up3 s2 mirror

원본글 작성일 : 2009/02/06 23:31
http://blog.naver.com/mindpine/10041874474
 



LG UP3 S2 Mirror (4GB) 이란 모델인데요.
USB포트가 내장형이네요. 
USB 메모리 +MP3 란 뜻에서 "UP3" 입니다. ㅋ
은근히 편하네요 ^^

256MB mp3를 4년간 써왔는데..
충전지 가격이 만만치 않아 그냥 질렀습니다.
가격은 배송비 포함 5만 5천원 정도에 샀는데, 생각보다 괜찮은 듯 합니다.

간단히 정리하자면..

1. 장점
- 작고 가볍고 예쁘다. (표면이 어두운 거울이네요.)
- USB 메모리 겸용이다.
- 다양한 언어를 지원한다. (메뉴는 한글/영어 뿐입니다.)
- 녹음음질을 3단계로 설정할 수 있다.
- 라디오도 수신된다.
- 전원을 껐다 켰을 때 곡의 처음이 아니라, 재생했던 위치에서 다시 재생된다. (리쥼기능이라고 하죠.)
- WMA, ASF, OGG까지 재생된다.

2. 단점
- 브라우징이 불편하다. (듣다가 브라우징 하려면 Menu버튼 누르고 Browser찾아들어가서 Album/Artist..등의 분류를 선택해야 합니다. 저는 브라우징 잘 안해서 신경 안씁니다.)
- 가죽케이스가 안 예쁘다. (포장도 엉망으로 해놨네요. 4번 정도 접어놔서 펴고 본체를 집어넣는 것도 힘듭니다. 앞으로 안 쓸 겁니다.)
- 노래와 노래 사이의 간격이 은근히 길다. (1초?)

3. 특징
- 빨리감기/되감기 할 때 5초단위로 이동합니다. 속도가 일정해서 3~40분짜리 mp3넣으면 애먹겠네요.
- 2번곡의 처음부분에서 되감기하면 1번곡의 끝부분으로 갈 수 있다. (이거 은근히 괜찮습니다ㅋ)
- 15시간 재생[이라고 쓰여있지만 테스트 안해봤어요]. ^^